< 경주 아베크AVEC-신상 카페

모미의 일상

경주 아베크AVEC-신상 카페

유니모미 2022. 3. 12. 18:11
728x90
반응형

멀리서  산 중턱에 있는 대형카페가 보였어요.
과연, 어떻게 가야할지 가는 길도 안보이는 상당히 생뚱맞은 곳에 위치한 카페예요


가오픈이라는데 주차장이 콱 차 있어요.
길도 찾기어려운데, 어디들 다 알고 오신걸까요??

입구에 시원하게 물이 쏟아지는데..  장관이네요~
여름에 오면 보는 것만으로 엄청 시원할 것 같아요

베이커리도 간단미 준비가 되어있네요~


아~~  이 감성 뭐죠?
저기 물 옆 명당 차지한 분들 부럽네요~

파란 물을 보며, 소리들으며 차 마시면  그 자체가 힐링이겠어요~

카페 공간이 앞 동과 뒷동으로  나뉘어져있고
중간에 이렇게 시원스레 물이 흐르네요 ㅎㅎ

전면 앞동이요~  뭐 뷰랄거는  딱히 없어요 워낙 지대가 높아서요 ㅎㅎ 그냥 탁 트인 느낌은 있네요

뒷동은 감각적인 쇼파를 배치하고
전면으로 물멍하기 좋겠어요~

캠핑 느낌이 나게도..

휴양지 느낌이 나게도 다양하게 꾸며진 공간이에요~

아메리카노와 라떼 마셔봤는데 커피맛은 그저그랬어요~

올만에 신상카페 다녀왔는데, 좋았어요
오늘은 날이 흐려서. 좀 아쉬웠는데 햇살 좋은  날 오면 힐링 제대로 될 것 같아요^^

경주 신상카페ㅡAVEC였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