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밀~언제나 맛있는 곳!!

모미의 일상

조밀~언제나 맛있는 곳!!

유니모미 2022. 3. 5. 21:29
728x90
반응형

제가 지난  번에 다녀온 거 보고 애들이 가고싶대서
개학전에..급하게  다녀왔어요

11시27분에 도착했는데 아슬아슬하게 마지막으로 입장했네요..몇 분만 늦었으면 웨이팅 길어질  뻔요 ㅎㅎ

토마토 치킨오븐파스타는 완전 없어진 메뉴인가봐요.아쉽다..

마늘퓨레파스타,조밀스테이크,트러플스테이크리조또예요

부드럽고 진해요..스테이크랑 같이 먹으니 맛있어요

마늘향이 나네요~  처음먹어보는 맛잇었어요. 파스타면과 마늘퓨레..조화롭워요~


역시.!.조밀은 조밀파스타를 빼놓을 수 없죠

다양한 야채와 부드러운 고기와 감자치즈를 찍어먹으면..와~  맛이 환상적이에요

디저트.~~
너무 부드러운 푸딩
이렇게 고급진 디저트라니요^^

너무 맛있게 싹싹 비웠습니다~

세명이서 스테이크까지 먹은 값치고!아주 합리적입니다^^!! -

언제나,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는 조밀!!
완전추천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