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K뉴욕랍스타!ㅡ 맛있는 런치먹었네요

모미의 일상

LK뉴욕랍스타!ㅡ 맛있는 런치먹었네요

유니모미 2022. 3. 1. 10:26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지인들과 대구에서 약속이 있었어요
수성구 거주하는 지인께서 예약해두신 이가게

들어서면..  살아있는 바닷가재들이
저희를 반겨주네요~~  반갑다 ㅎㅎ

실내에는 홀도 있지만.  룸이 여러개 있어서  모임하기 좋더라구요^^
예약하고 룸에서 식사했어요~

만약, 뷰가 바다뷰였다면 환상적이지 않았을까 ㅎㅎ

평일점심특선이었구요..  스몰사이즈 반마리가 제공되요^^

먼저 흑임자죽이 나오는데 부드럽고 심심하니 좋았어요~

미역국과 볶음밥과 양념되어 구워진 바닷가재.

그리고 잘 구워진,  바삭한 빵과 비빔국수 ㅎ
샐러드ㅎㅎ
랍스터 처음 봤을때 양이 적은가 했는데, 다른것들과  함께 먹으니 충분하네요

비빔국수 시원하고 매콤하고 푸짐했어요~


집게  안까지 꽉꽉 들어찬 살.!
맛있는 양념과 탱글한 속살이 예술이었어요

우리 모두 맛있다를 연발했네요~~
진짜 맛났어요 ㅎㅎ

조용하게..맛있는 식사 하시고 싶으시면
여기 좋네요
LK뉴욕랍스터 대구본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