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동규 손만두~ 정성이 느껴지는 맛

모미의 일상

이동규 손만두~ 정성이 느껴지는 맛

유니모미 2022. 1. 12. 23:54
728x90
반응형

이름을 걸고 무언가를 한다는 건..그만큼 자부심이 있기 때문이 아닐까요?


아들이 좋아하는 만두가게예요~

언젠가 티비에서 만두 빚는 게 보통일이 아니란 방송을 본 적이 있어요.. 굉장히 손이 많이 가는 일이라고.

저, 만두 굉장히 좋아하는데.
그냥 비비고 왕교자로 늘 만족하고 있는데.아들 녀석이 가끔 이 곳  만두가 먹고싶다고 해요

만두 직접 빚어 파는 집이 요즘은 많지 않은거 같아서 이 만두집이 소중해요ㅎ



만두가격이 저렴하진 않아요~  하긴, 요즘 물가가 워낙사악하니까요 ㅎ

요렇게 찜기에서 만들어내시는 만두들이 쪄지고 있더라구요

포장해왔어요~9개씩이네요

고기만두ㅡ5500

김치만두ㅡ6000

군만두예요-6000

만두 포장해서 늘, 먹는데
뭐랄까요.담백하다고 해요하나요?

저는 김치만두는 그저 그랬구요. 고기만두, 군만두는 아주 맛났어요

가끔 생각나는 별미.  손만두예요

경주에서 제일 맛있는 만두집이지 않을까싶네요ㅎㅎ
찐빵도 사 먹어보고싶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