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좋아하는 중식당. 자금성

모미의 일상

좋아하는 중식당. 자금성

유니모미 2022. 1. 14. 20:00
728x90
반응형

언제나 맛이  배신하지않는 식당ㅡ 자금성이에요


딸냄 교복 사고 둘이서 점심 먹으려고 갔는데
홀에 손님이 가득한거예요~

역시 맛집이지요 ㅎ
잠시 기다리니, 룸에서 식사 하라 하시네요~.
아싸!!!!


둥그런 요리 먹는  룸테이블에 우리 둘이 나란히ㅎ
앉았어요
딸냄은 짬뽕, 전 삼선볶음밥이요~

중식 무척 좋아하는데, 이 집 음식 너무 맛나요
코스도 맛있는데 오늘은 가볍게 먹자구나 ㅎ

짬뽕.7000  해물도 고기도 들었는데다 국물이 참, 깔끔해요.  늘  만족하는 짬뽕ㅎㅎ

오징어랑 새우랑 계란이랑, 끔직막하게 볶아져서 올려져있는 볶음밥. 굴소스가 많이 들어갔는지  볶음밥 색이 좀 까무스름하지요

간도 딱이고..밥도 고들하니 푸짐하게 씹히는거 많아서 또 냠냠

계란국은 왜케 맛나는거예요 ㅋㅋ

나오다 보니 그 많던 손님 다 빠져나간 깔끔한 홀이 되어있네요^^

돈 아깝지않고 맛있게 배부른 식당
경주 동천동 자금성이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