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피노피자 세트메뉴 맛있네요~

모미의 일상

피피노피자 세트메뉴 맛있네요~

유니모미 2021. 12. 18. 20:39
728x90
반응형

외식도 쉽지않고  세끼  집에서 먹기 힘들어요
경주 용황지구에 피피노생겼길래, 포장주문해와서 먹었어요^^

피자set3번 고구마피자 치즈크러스트추가로~

푸짐해요~피자만 먹는  거보다 다양해서 좋아요^^

 

고구마피자s인데 푸짐했어요~무스 들어가서 부드럽고 치즈크러스트라 끝까지  맛나게 먹었네요

오픈스파게티~~   넘넘 좋아요..소스도 푸짐해서  소스까지 싹싹 긁어서 맛나게 먹었네요


 

 

제일 맘에 든 건 제가 좋아하는 신선한 샐러드 포함이라는 거. 너무 채소 신선하고 소스도 새콤달콤  너무 맛났어요~~

아주 맛있게, 피자 스파게티 안 좋아하는 남편도 맛나게 싹싹 긁어 먹었어요^^

피피노피자~~다시 봤네요^^세트메뉴 애용하려구요. 골라먹는 재미 아주 좋아요^^

#피피노피자 #피피노 피자 세트 #경주 피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