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주 스타벅스 8번째 매장, 용강점 DT오픈

모미의 일상

경주 스타벅스 8번째 매장, 용강점 DT오픈

유니모미 2021. 12. 17. 14:59
728x90
반응형

 

경주는 관광지다 보니, 스타벅스가 많아요..인구에 비해..그리고 지점마다 사람이 넘쳐나요 ㅎ

전, 주로 DT점을 이용 많이해요.정말 순수하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먹기위해 가는거라서요. 그런데, 우리집에서 더 가까운 곳에 스타벅스 DT점이 오픈했네요

어제 오픈일이라 오후에 잠시 들러봤는데, DT이용하려는 차들이 줄지어 서 있더라구요

새로 오픈한 지점이라 MD제품 많이 있으려나 했는데, 그렇지는 않았어요~  새로생긴 지점이라 깔끔하고 아늑하고 깨끗하니 좋더라구요

요새 새로 생긴 지점들은, 약간 풀색 계통의 쇼파들이 놓여지더라구요~

2층에 올라가보니,  한 두명씩 나란히 앉을 수 있는 좌석들도 있는데 나름 칸막이도있구요

바로 옆이 경주 탑마트2호점..  오른쪽엔 탑텐과 맥도널드도 있고 접근성이 아주 좋아요.
여전히 집에서 걸어갈 수 있는 거리는 아니지만,
전에있던 DT점보다 확실히 가까워진 건 맞아요 ㅎ

2층에 앉아서 여유롭게 커피 마시고싶네요..^^

요즘  에코 매장으로 일회용컵 없는 매장도 많이 추진되더라구요~ 점점 확대할 계획인가봐요^^ 텀블러 넘쳐나는데 챙겨다녀야겠어요

경주 8번째  지점 생겨서  좋네요^^ 스타벅스 용강점~


#스타벅스 #스타벅스 용강점#경주 8번째 매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