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12.16 일 아침,저녁 식단~

모미의 일상

2021.12.16 일 아침,저녁 식단~

유니모미 2021. 12. 17. 13:33
728x90
반응형

며칠 전 갔던, 커피명가 보스케의 치아바타가 계속 아른거렸어요~ 너무 맛났던 치아바타 사왔다가 아침에 먹었어요~

48시간 천연 발효시켜서 만드는 이 치아바타요..

건포도 무화과 치아바타랑, 치즈올리브치아바타로 사왔어요

요고, 갖 구워 나왔을 때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간혹 치아바타가 좀 질기다 느껴지기도하는데 여긴 전~혀 그렇지 않아요
제가 쩡언니도 하나 사서 줬더니.. 언니도 너무 맛있다더라구요~ 포장하면 썰어주셔요

건포도 무화과 씹히는 맛도 너무 좋구요, 겉은 바삭하지만 속은 촉촉한..정말 담백하고 건강한 빵이에요~

담백하고 고소해서 계속 멋게되는...너무 맛있는 빵이에요..제 맛엔 그랬어요~

크림발리고 이것저것 올려진 빵보다, 스콘이나 치아바타처럼 담백한 그 고유의 맛을 살린 빵을 좋아하거든요~~

아침, 맛나게먹고 점심은 일반식..비빔밥 해서 먹었어요..남은 반찬들로..그리고, 저녁.

미주라크래커, 리코타치즈 발라 먹었어요

그냥 먹어도 되지만 왠지 무엇과 함께 먹어야 할 것 같은 이 크래커, 새로사 온 리코타치즈와 찰떡이었네요

쓱쓱 발라서 먹으니 고소함 최고예요

두 장 겹쳐서 샌드로 먹어도 좋구요.
간단한 식사나 간식으로도 좋을 거 같아요^^
가볍게 먹고자 요래 먹어놓고..
성수동족발 돌려먹었어요ㅋㅋ

어제는 신경써서 아침.저녁 챙겨먹어서 공유해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