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황리단길 비빔밥 맛집 <개정>

모미의 일상

황리단길 비빔밥 맛집 <개정>

유니모미 2021. 11. 18. 21:51
728x90
반응형

  황리단길에 새로 생긴 개정
비빔밥, 한식  맛집이라고해서 점심을 먹기로  했어요

비빔밥집인데 왜관이 고급 한정식집같아요~
규모도크고, 엄청  깔끔하고 기와지붕올려서 경주스러워요~

육회비빔밥, 냉면, 떡만둣국  등  제가좋아하는거 다 있어요

들어서서 멈칫 놀랐어요.
내부 인테리어가 너무 멋져서요. 테이블에서 물이흘러 떨어지다니~  고급한정식 집 필 납니다^^


좌석들이 공간마다 분리되어 있어서,  아늑하고 좋아요. 우리끼리  조용히 식사하는기분 들거든요

메뉴판까지 너무 예뻐요.한장씩 넘기게 되어있어요

돌솥육회비빔밥 14.0 과,

치즈돌솥비빔밥 14.0 시켰어요

육회비빔밥 윤기좌르르, 부드럽고 맛있어요
치드가 죽죽늘어나는 돌솥비빔밥
치즈 많지만  느끼하지않아요 ㅎ 담백해요


맛있게 먹었어요. 양도 엄청 푸짐해요

야외에도  멋진 돌테이블이 있네요~

비빔밥집인데, 대접받는 느낌들게 엄청 고급스러웠어요. 황리단길에서 밥..한식 생각나시면 <개정>좋아요^^

맛도 있고, 양도 푸짐, 분위기도 좋우 개정이었어요

#황리단길 한식 #황리단길맛집#경주 황리단길#황리단길비빔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