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랜만에 포스팅~ 간단한 맛집기록

모미의 맛집

오랜만에 포스팅~ 간단한 맛집기록

유니모미 2024. 1. 4. 22:51
728x90
반응형


이래저래 바쁘기도 했고,
포스팅 거리가 궁하기도했고,
마음이  붕떠서 포스팅 할  맛이 안 나기도했던 시간이었네요

무언가 목적을 위해서가 아니라
제 일상을 기로하는 차원에서라도
소소한 포스팅 기록은 하고 싶다는 생각!!


그동안 먹었단 맛집들 정리해봅니다 ㅋㅋ

**달그릇공방/김천점**


가성비 좋고 맛도 좋았던 기억이 나네요~

**연말 경주 코모도호텔 뷔페~~!!

친구들과 만찬
가성비좋은  호텔뷔페였어요

역시.고기고기 취향~
생맥 무한제공 넘 좋았어요


**아그라ㅡ 대구신세계점

처음 맛본 인도음식~
신선했어요
난도 맛있고~ 샐러드도 새롭고^^

**LA돈까스 ㅡ 옛날돈까스 맛

너무 소스가 맛있었어요
또 먹고싶다
청양고추와 함께 나오고 요구르트를 준다는 특색이있어요~

ㅡ포스팅을 할 생각이 없으니
어디가도 사진도 잘 안찍고ㅋㅋ
바빠서 어디 다닐 시간도 없고
그러저러했던 시간들이었네요..^^
.2024는
하루도 놓치지않고 알차게 살아보고싶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