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궁찜닭 너무 맛있어요

모미의 맛집

동궁찜닭 너무 맛있어요

유니모미 2021. 10. 6. 12:21
728x90
반응형


저희집은 배달 음식을 즐기지는 않아요~그런데 장모님 오셨는데 뭐 포장해 갈까 하길래 갑자기 퍼뜩 생각이 났어요

동궁찜닭
ㅡ동궁안동찜닭 순한맛 한마리반, 순살 31000
+납작만두2000, 치즈떡 2000
-포장할인 2000
=33000 ㅎㅎ

남편이 오랜만에 안동찜닭을 포장해 왔는데,
너무 먹음직스러운 거예요


센스있게 납작 만두 사리와 치즈떡 사리까지 추가해서요~~



저 납작 만두 별 거 아닌데, 왜 그렇게 저거만 보면 사죽을 못쓰는지 모르겠어요. 제가


뭐가 있나 뒤적여 봅니다..일단 순살이라 먹기 편하구요..한 마리반이라고 하던데 엄청 푸짐해요



계란..떡, 치즈떡, 만두도 있구요 양파. 양배추등 채소도 들어읺구요
무엇보다 제일 맛있는건 이 납작 당면


보들보들, 야들야들 간도 너무 잘 밴 게
너무나 맛있는 거예요~~ 제가 또 어디 당면 들은 걸 엄청 좋아하는데 애들도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저.. 저녁 안 먹어요~~ 저녁은 샐러드나 과일 먹어요ㅜ 근데요, 이거요...안 먹을 수가 없었어요ㅎ
너무 너무 간도 딱 맞고, 간간하니 진짜 오랜만에
배달 음식 너무 맛나게 먹었어요^^

지금도 또 생각나네요ㅜㅜ

안동만 안동찜닭이 유명한 줄 알았는데, 경주에 이리 맛있는 안동 찜닭집이 있을줄이야 ㅋ


예전, 안동가서. 시장 안에 있는 안동찜닭 먹었던 기억도 나네요~ 은근히 매웠었는데..
너무 자극적이지도 않고, 푸짐하고 맛있게 저녁 식사 모두하고도 남았어요

또 조만간 시켜먹어야 겠어요~~


#동궁찜다리 #찜닭 #안동찜닭 #경주 찜닭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