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OSSYㅡ경주 황리단길, 한옥 레스토랑 다녀왔어요^^

모미의 맛집

MOSSYㅡ경주 황리단길, 한옥 레스토랑 다녀왔어요^^

유니모미 2021. 10. 2. 10:41
728x90
반응형

황리단길에는 참 예쁜 한옥 레스토랑이 많아요.
그리고 워낙에 많은 곳이 새로 생겨서  그 흐름 쫓아가기가 힘들 정도예요 ㅎ
친구 생일이라 맛있는 거 먹자며 선택한 곳이_MOSSY

황남주민센터 뒤쪽에 있는데..근처에 유명한 <시즈닝>이나 <황남 주택>등이 있어요

오픈-11시 마감20시30분,화요일 휴무예요

한옥을 개조한 깔끔한 외관부터 아주 마음에 들어요~~

마당을 지나  내부로 들어서면

큐알체크하고..메뉴사진등이 준비되어있고 뒤쪽에 화장실이 있는 공간을 중간으로 해서
양쪽 두 공간으로 나뉘어있어요~~


왼쪽 공간이고요~~ 저희는 마당이 보이는 곳으로

심플. 깔끔하니 딱 인스타에 어울리는 공간이에요~


마당을 바라봅니다~
잘 정돈된 마당이 무척 소박하고 예뻐요^^


메뉴 이름이 어려워요~그래서 이해를 돕기 위해 메뉴가 한 장씩 사진으로 준비되어있어요

메뉴를 사진 보고.. 직감적으로 고릅니다 ㅎㅎ


바질 스파 니치 리소토 ㅡ16.0

화이트 머시룸 크림 링귀니ㅡ15.0

타구 로마 토 페투치니ㅡ15.0

음. 모습도 곱고 전체적인  간이 간간하니 모든 분들 입맛에 잘 맞을 듯한 맛이었어요

양은 좀 적어요~남자분들은 필히. 인원보다 하나 더 추가가 되어야 할 것 같아요 ㅎ

바질 리소토는 고기양이 아쉬웠어요.. 저 고기 때메 스테이크 포기한 건데 ㅋㅋ
화이트 머시룸 크림-은 진해서 제 입맛에 딱~!!
라구토마토는.. 미트볼과 스파게티 느낌이에요ㅎ

요리하시는 분 뿌듯하시게 저희는 싹싹 비웠어요
살짝이 양이 아쉽지만.. 하나 더 시켰으면 남았지 싶어요~~

맛있게 식사했어요
마당 나와서..

기념 촬영하고 ㅎㅎ 첨성대 산책 갔어요~~

바로 앞에.. 설원ㅡ애플망고 빙수 유명한 집도 있네요~

모시 재방문의사 있어요^^
깔끔한 내부. 외관도 맘에 들고
음식도 괜찮았고요 ㅎ
궁금한 메뉴들도 많아요~~

주변 유명집들도ㅡ 많고 골목도 너무 예쁘니
한 번 들려보세요^^

http://kko.to/QANxqDnfT


#경주 황리단길  맛집#황리단길 파스타#경주여행#모시#한옥 레스토랑#경주 파스타 맛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