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주 첨성대의 가을~

모미의 일상

경주 첨성대의 가을~

유니모미 2023. 10. 17. 00:24
728x90
반응형


첨성대에 유명한 핑크뮬리에요
안으로 들어가서 사진 찍으시는 분들때문에
관리하는 분들까지 계실정도죠~~

핑크뮬리뒤로 바로 첨성대가 보이는데 제가 가렸네요~

멀리 떨어져서 보니, 모두 핑크뮬리에 파묻힌 느낌이에요. 저분들은 그냥 길에  서 계신데..
가운데 있는거처럼 느껴지네요~~


이름모를 꽃과 해바라기밭 ..

해바라기가, 가을에 피는 꽃은 아닌거 같은데.
그런가?여름에 어울리는 꽃인데.

만발해있네요~


꽤 넓은 곳에 자리잡고 있어요~




멀리 첨성대가 보여요

곳곳에 구획을 나눠서, 꽃들을 가꿔둬서
볼거리도 많고
정말 가을을 만끽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억새밭.
정말 가을이 느껴지는 곳이에요~~

높게 자란 억새들 사이를 걸으니,

가을 중간에 들어선 기분이라 너무 좋아요~


전, 억새를 너무  좋아해요
화사한 꽃보다, 그렇게 억새가 좋아요~~

가을가을.
잠시 짧은 이 가을이 가는게 너무 아쉽고
붙잡고 싶은 예쁜 계절을
눈에 가득.카메라에 가득 담고 왔어요♡♡

가을의 경주 역시,
참  예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