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 인터불고 호텔ㅡ 런치뷔페~

모미의 일상

대구 인터불고 호텔ㅡ 런치뷔페~

유니모미 2023. 10. 19. 23:47
728x90
반응형

친구가, 인터불고호텔 런치뷔페 행사 중이라고 해서 벼르다 가게된  뷔페



5성급 호텔임에도 불구하고 79000원런치가
현재 행사가로 66000원이었어요

가성비가 좋다길래 궁금했는데
해운대쪽 3개 뷔페비해 값은 35프로정도 저렴하고
먹을 건 더 많은 느낌이었어요


인터불고호텔은 건물자체는 대게 노후화되었는데
뷔페 음식 진열되는 곳은 리뉴얼된듯 해요


뷔페가 다 그렇듯 코너가 나뉘어져있었는데

먹을게 무척많았어요

스테이크.양고기 즉석구이부터
대게찜가리비찜. 왕새우구이.장어구이 같은거

스시,초밥등 종류다양
한식쪽에도 LA갈비와 차돌박이.너비아니
관자요리등등

비슷한 가격대의 경주힐튼과 비교하자면
음식 퀄이 말도 안되게 좋아요~


에그 샌드위치같은거 였는데 예쁘고 너무 맛있었고

빵밑에 양송이스프있어요
따뜻하고 빵이랑 함께 먹기 일품이었어요


갖 구워준 스테이크.LA갈비도 맛있고

생과일 주스 귀엽고 앙증맞게 병에 담겨있어요

딤섬 종류는 세가지였고.

쌀국수맛은 뭐 그냥그랬지만요 ㅎㅎ

디저트쪽..베이커리는 약했고 커피맛도 영 별루였지만.

메인쪽은 아주 훌륭했어요

서비스나 분위기는 해운대쪽 호텔보다 영 부족하지만,
진짜 먹을건 많아서..
호텔뷔페 가성비는 짱인듯해요~

소문난만큼 맛도 좋았던
인터불고 런치뷔페였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