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주 힐튼 레이크사이드ㅡ런치뷔페

모미의 일상

경주 힐튼 레이크사이드ㅡ런치뷔페

유니모미 2023. 9. 9. 13:47
728x90
반응형


친구가 식사권있다고 가자해서 신나게 간 경주힐튼



힐튼 뷔페식당이름이 레이크사이드예요

창가에서 멋진 푸릇한 보문뷰가 보여요~


그냥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힐링 그 자체인
풍경입니다~

평일이라서 창가자리에 앉아서 식사가 가능하네요


평일기준으로 런치뷔페 비용은 6만이네요


양식,중식,한식,일식 갖가지 갖춰져있어요


먹을 거 없단소리 많이 들었는데 괜찮았어요
공짜라서 맛있나 ㅎㅎ

갈비찜이 특히  너무 맛있었어요
양고기 있었는데,양고기 안 좋아해서  안먹었어요


일식, 초김밥이랑 연어초밥. 연어회 ㅎㅎ
담백하고 맛있게 먹었네요


과일도 딱 당도좋고 맛있었어요

디저트 예쁘게 준비 잘되어 있었어요



푸딩 세 종류있었는데 다 맛있었어요


경치좋고 맛있는 접시도 있고 좋네요


고추튀김도 맛있고  진한치즈향도 좋아요

커피가 너무 맛났어요
부드럽고 진하고~~


예쁜 뷰보며 맛있는 식사 가능한
경주보문힐튼 레이크사이드뷔페

맛있는 점심이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