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사히슈퍼드라이 생맥주와 먹태깡

모미의 일상

아사히슈퍼드라이 생맥주와 먹태깡

유니모미 2023. 8. 31. 00:15
728x90
반응형


이제 한물갔나요ㅡ? ㅋㅋ

먹태깡은 먹은지가 꽤 됐지만

아사이 거품맥주는 오늘 처음 발견했네요~
오랜만에 일 끝내고 속 더부룩하니 하나 마셔볼까하고  늦은시간에 편의점갔더니, 어? 이게있네요


아삿이 수퍼드라이 생맥주캔
cu에서 4개 12000원행사하길래 일단 사 봅니다
오는길에 궁금해하던  친구한테 하나 주고


온도에따라 거품양이 달라진다는
두 손으로 쥐고있으면 거품이 더 풍성해진다는
아사히 거품맥주 ㅎㅎ


입구도 신기하네요~


따서 잠시 두니, 점점 거품이 차오르네요^^
ㅋㅋ좀 새롭네요~

거품 걷어마시고 보니 요렇네요
맛은..제가 좋아하는 맥주 맛은 아니네요^^
새로워서 호기심에 먹어봤어요



먹태깡은~  친구가 3주전엔가..  지인 찬스로 하나 주더라구요


대충.
  감자깡 비슷하게 생긴듯한데

청양마요라는 글자에 매콤한 맛을 기대했지만
생각보다 매콤하지는 않았구
새우깡이  새우맛이 진하게나듯.
먹태깡은 먹태맛이 진하게나나 싶었는데
생각보다..정확히 잘모르겠어요

맛은 괜찮아요.
바삭하니 맥주 안주 로 맛있을거 같긴했어요~

마트에 깔리면 또 사먹을 의향 있어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