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 동성로 맛집 <신라식당>낙지철판볶음//맛있어요

모미의 일상

대구 동성로 맛집 <신라식당>낙지철판볶음//맛있어요

유니모미 2023. 9. 5. 18:09
728x90
반응형


대구에 볼일있어 갔다가 시내에서 어디서 밥먹을까.한참 고민했어요.
여기저기 검색하다 제 마음에 쏙 드는집 발견했어요

11시오픈이라고해서 서둘러갔는데
도착 11시 10분쯤 했나요?
이미 자리가 거의 다 차 있어서 깜짝놀랐어요


돌판낙지볶음과 순두부찌개등이 메인인거같은데

기대가 가득~


평일인데도 , 이른 시간인데도 이리손님많은거보니 정말 맛집인가봐요 ㅎㅎ

낙지철판볶음에 밥은 기본 포함되어 있어요 이거  좋네요


꾹꾹눌러담은 밥과 양념에 비벼먹게 김가루
매움을 가셔줄 콩나물국까지 좋네요
빠르게 세팅해주시고
빠르게 낙지볶음 나와요~~


와!!!진짜ㅂㅣ주얼이..
군침가득 돌게해요
지글지글 돌판에서 끓는데 정말 먹음직스러워요

저희들어오고 얼마지나지않아 바로 웨이팅


양념이 찰지고 진하고 매콤한데 정말 맛깔져요
큼직한 낙지와, 떡볶이떡에
당면귀신 소리지르게 하는 당면까지~~.

진짜, 행복해지는 식사네요
저 많은 밥을 꼭꼭씹어서 비벼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먹으면서, 이거생각나겠다 그런 생각을했어요~

나머지도 싹싹 끓어먹었어요
뜨거운 돌판에서 양념이 끓으며 먹는 낙지볶음

진짜 대구맛집 맞네요^^
넘 맛났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