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 해운대 파라다이스호텔 뷔페ㅡ온더플레이트 런치

모미의 일상

부산 해운대 파라다이스호텔 뷔페ㅡ온더플레이트 런치

유니모미 2023. 8. 22. 22:38
728x90
반응형


해운대 호텔 런치 뷔페 도장깨기 세번째 ㅋㅋ
온더 플레이트~♡♡

네이버로 예약하면 10퍼센트 할인도 되고
창가자리 요청도 가능해서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12시부터 뷔페 시작이어서 20분정도 앞에너 잠시 기다려요


파라다이스 호텔 1층 크리스털가든이에요
온더 플레이트 바로 앞이에요


고급스럽고  멋진 정원뷰 볼 수 있는 곳이라서 참 좋네요^^

12시에 온더플레이트 입장이요~


창가자리 요청했더니 테라스로 안내해주십니다

파라다이스호텔은 다 블링블링해요~
화려하고 예뻐요



ㅡ부채살스테이크/ 통삼겹/LA갈비/전복구이등이 구이의 메인이였고, 베이징덕 맛있었어요


언제나 첫 접시는 주체가 안되어 푸짐합니다~


갖가지 딤섬들~~  소룡포 육즙가득 너무 맛있어요


브리타치즈 샐러드와 연어회/ 전복튀김~등등


참치뱃살. 연어. 새우초방
딱 제가 좋아하는 것들
단백해요~

새우 엄청 싱싱하고  탱글했는데 사진에 없네요 ㅎㅎ

새우튀김도 맛있었고 크림새우/
베이징덕은 맛있어서 두번 먹었어요^^



과일이나 베이커리는 다른 호텔보다는 살짝 단촐한 느낌이었구요~


아이스크림도 있어요~드세요^^

냉면,쌀국수도 있었는데 물냉이 맛있었구요

가리비찜도 있어요~


시그니엘/ 그랜드조선/파라다이스 세 군데를 비교해보면

시그니엘이 전 제일 먹을 게 많았던 거 같고
파라다이스 온더플레이트는 음식이 전체적으로 맛있었구요
그랜드조선은 베이커리가 맛있었다? ㅎㅎ

재방문의사 묻는다면
1.시그니엘 2.파라다이스 3.그랜드조선 ㅎㅎ
바다뷰가 보이는 시그니엘 좋지만
파라다이스 정원뷰도 좋네요

뷔페는 먹을때 즐겁지만
먹고나서 오버하고 늘, 후회합니다

하지만, 특별한 날 한번씩 먹어보는 호텔뷔페
기억에 남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