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스킨라빈스~ 산리오 캐릭터 미니캐리어 !

모미의 일상

배스킨라빈스~ 산리오 캐릭터 미니캐리어 !

유니모미 2023. 7. 14. 00:57
728x90
반응형


아이스크림 쿠폰이 있어서 사러간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쿠폰은 언제나 반갑죠 ? ㅎㅎ

키오스크로 결제하다보니
17000원이상구입하면 산리오미니캐리어백
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네요

지금은 한가지 마이멜로디 하나만 남았다고
직원분이 말씀하시길래
무조건 주세요~~~!!

쿠로미/마이멜로디/시나모롤 세 가지있더라구요


아주 깜찍하네요
캐리어  손잡이에 끼워서 보조가방으로 쓸 수 있게 뒷편 밴딩도 있어요


그래도 캐리어는 캐리어니까 ㅎ


스타벅스 캐리어보단 살짝 작네요


내사랑 스타벅스 캐리어사러 정말 고군분투했던 그 시절이 생각나네요~ 여전히 잘쓰는 미니캐리어
초록이랑 두 개있는데 산리오까지 하나 더 추가요


ㅋㅋ 유치하니 좋아요 ㅎㅎ

버라이어티팩 구입했더니, 아이스크림 통마저
마이멜로디와 쿠로미네요^^

생각지않은 행사에 기분좋았어요
스누피 담뇨행사도 좋았었는데
베라 예쁜 행사 마니했음 좋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