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미가 뽑은 인생띵곡; <우린 한 편의 소설로 남겠죠>;;범진

모미의 일상

모미가 뽑은 인생띵곡; <우린 한 편의 소설로 남겠죠>;;범진

유니모미 2023. 7. 14. 01:48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AKRAamOSSqQ


<우린 한 편의 소설로 남겠죠>-범진

무슨 노래 제목이 이렇게까지 슬플 일인가요?

우연히 알고리즘으로 재생되던 노래 목록에서 듣게 된 이 노래~

뭔가.. 너무 슬프고 담담해서 가슴을 적셔오네요

사랑하던 순간이

제목도 기억못하는 한 편의 소설로 남는다니..
다시는 꺼내지않을 한 장의 사진이되어 서랍속 어딘가에 버려진째 빛이 바라는 기억이 된다니..


사랑하던 순간은 그렇게 모든게 빛났는데
헤어지면 잊혀지고 묻혀진다는 가사가
참 아프네요

누구나, 경험했을 이별과

그 이별을 되짚는 가사가,
담담하고 슬퍼서
바쁜 중에도 자꾸 귀기울이게 되었어요

목소리마저 너무 매력적인 가수.범진.
오늘 뇌리에 딱 박혔네요



명작면처럼 눈에 밟혀 계속 그 자린 맴도는
그런 기억이 있으신가요?

작은 것에 감동하던 연인의 모습에 머물러있는
마음.. 알것도 같네요

노래는,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살 때
빛을 발한다고 생각해요


아름다운 곡, 만난 오늘 소중합니다~




노래가 끝날 때도  희미하게 가성으로 부르다가 여운남기고 끝나는  부분까지...
너무 좋잖아요~

오늘은, 이 노래에 취해봅니다^^
가끔 만나게되는 가슴적시는 노래와
비까지 내리는 날에 마음껏♡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