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리스탈제이드ㅡ 신세계백화점대구점

모미의 일상

크리스탈제이드ㅡ 신세계백화점대구점

유니모미 2023. 7. 5. 11:49
728x90
반응형


친구가 딤섬 먹고싶대서
딤딤섬갈까 하다가, 코스 먹으러 간 크리스털제이드


런치 스페셜먹기로했어요

소룡포/청경채볶음/요리택/식사
티오더로 주문해야해요^^


중식은 역시 차와 함께 먹어야죠 ㅎ


소룡포
나왔어요~
샤오롱바오라고 한다고..친구가
전, 잘몰라서 ㅎ
여튼 너무 맛있었어요
육즙 터트려서 식히고 육즙도 짜먹고
딤섬 한입에 ㅎ


촉촉하고 담백하고 육즙가득이고
다 좋네요


깐풍기. 양이 많더라구요
살짝 매콤하고 바삭한 깐풍기~


청경채볶음 소스는 선택인데 저희는 굴소스로 선택했어요


식사는  탄탄면 시켰는데 마라가 들어가서매워요~
땅콩소스도 많이 들었고

제 입맛에는 짬뽕이 더 맛는듯 ㅎ

이름처럼 면 탄탄해요^^

코스라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어 좋았네요
크리스탈제이드^^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