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주 카페 푸릇ㅡ대형 규모, 따뜻한 감성//불국사카페,통일전카페

모미의 일상

경주 카페 푸릇ㅡ대형 규모, 따뜻한 감성//불국사카페,통일전카페

유니모미 2023. 2. 4. 21:31
728x90
반응형


카페 푸릇 PUREUT은  엄청 생뚱맞은 위치에 있어요

찾기가 쉽지는 않아요
통일전과 불국사 가는길  어디쯤 ㅎ
경주 코아루 아파트쪽에 있어서
그동안 이 카페에 대해 모르고있었어요

큰길에서 전혀 보이지않구요
카페가 있을만한 곳이 아니거든요~

그런데!!!  오늘 찾아가서 주차장에서 내리면서
이!!!무슨~~이리 멋진 카페가..있나 했네요

대지가 엄~~청 넓어요

강아지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넓은 야외석에 놀랐어요,  정말 봄이 되면, 푸릇하니 얼마나 예쁠까요?


아메리카노 2잔 시키고 둘러봐요~

대형카페는 가끔 휑한 느낌이 들기도하는데
내부까지 조명이며 굉장히, 아늑한 느낌이에요


공간이 구석 구석 나눠져 있는데 통창으로 햇살 가득 들어오고, 마당이 훤히 보이는 이 자리가 특히 마음에 들었어요

지하 1층부터 3층까지 좌석들도 다 예쁘고
구석구석 나눠진  모든 공간이 햇살이 들면서도
아늑해요

넓은 대형카페지만 공간공간이 분리된 듯한 느낌
단체가 앉아도 손색없고
둘만 앉기에 아늑한 자리부터

요즘 카페가면 공간의 멋만 한껏 살리느라
정작 좌석은 앉을만한 곳 없고
무척 불편한 경우가 많은 데
이곳은
멋과 아늑함 , 편안함을 모두 가졌더라구요~


커피도 맛있었는데,
조금 아쉬운 건 종이컵에 주신다는거 ~

이 공간에 맞는 예쁜 커피잔에 주셨더라면
좋지 않았을까 싶어요

지금은 겨울이라 야외석이 좀 휑한데
봄이 기대되는 카페예요
  
이 카페가 아마,
접근하기 좋은 위치에 있었다면
최고의 명소가 되지 않았을까싶네요~~

나만 몰랐나?ㅎㅎ

또, 가고싶은.
푸릇한 봄에 다시 만나고픈
카페, 푸릇이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