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홋카이도 여행/ 노보리베츠ㅡ도야코 만세이카쿠(Noboribetsu Manseikaku)만세각호텔 ;;온천최고

모미의 일상

2.홋카이도 여행/ 노보리베츠ㅡ도야코 만세이카쿠(Noboribetsu Manseikaku)만세각호텔 ;;온천최고

유니모미 2023. 1. 9. 23:18
728x90
반응형

노보리베츠는 홋카이도의 대표적인 온천마을이에요. 그 중 저희 숙소는 만세각 호텔이었어요

이름도 촌스럽다//만세각이 뭐니..
게다가 검색해보니, 꾸질해보여서 기대 1도없었던 만세각 호텔

근데, 구지 생각도 없었던 이 호텔 리뷰를 쓰게된 건 3일 숙박 중 우리 가족 모두 입모아 최고라고 했기때문이에요


저희는 양실이었고 2인씩 방 2개를 사용했어요
일본 호텔의 좋은점은 신발을 벗고 들어가게 되어있단거요. 카펫 깔려있는데 신발인고 들어가는 바닥 별로 안좋아하거든요

도착한 시간이 밤시간이고, 첫날 새벽 네시부터 움직인 탓에 너무 피곤해서 부랴부랴 온천부터 갔어요

만세각 유카타 예뻐요~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온천입구에는 샴푸바가 있어요.
내부에도 물론 샴푸.린스.바디워시등이 자리마다 다 있지만, 입구에 다양한 샴푸 향 맡고 종이컵에 가지고 갈 수 있게 준비되어있어요

만세각 온천요..진~~ㆍ~~짜 좋아요

아난티 힐튼 사우나와 내부탕이랑 탈의실등 구조랑 모두 비슷할만큼 최신식

최근에 리모델링 했다 하시던데, 진짜 너무 좋은거예요. 대부분 리뷰에는 옛날 정보들만 있어서 만세각 막 자랑하고 싶었어요

일본 온천호텔의 특징이
아침,저녁으로 남녀탕을 바꿔요
저희가 간날은 저녁에 여탕 8층 남탕 지하1층이었고,
다음날 새벽에는 반대여서 8층과 지하를 모두 이용했어요


밤에 깜깜해서 노천탕 나가도 앞이 하나도 안보이는거예요. 차가운 바람맞으며 뜨거운 물에 몸 담그니 노곤노곤해지고 있었는데
눈이 포슬포슬 예쁘게 내리면서 날려서 들어오는데
그 환상적인 기분은 이루 말할 수가없어요

환했다면, 도야호수를 바라보며 얼마나 멋졌을지..아쉬웠어요
너무 행복하고 만족스런 시간이었어요

게다가 지하 노천탕도
눈이 나무가지마다 가득쌓인 아름다운 정원바라보며 온천하는데 너무 운치있었어요

료칸 구지 필요없겠어요.만세각 물도좋고 시설도 너무 좋아요~~!!

로비에 새해 맞이라. 이렇게 사진 찍는 곳이 있었는데
조명이 예뻐서 사진이 엄청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온천하고 와서 옷을 갈아입고 저녁을 먹으러 갔어요

저의 초딩스런 취향이 보이네요 ㅋㅋ
사시미 스시도 다양하게있고 종류 많았는데
리뷰할 생각없어서 안 찍었어서 아쉽네요

저녁뷔페도 좋았는데 아침뷔페 너무 맛난게 많았어요. 늦게 내려가서 시간이없어서 실컷 못먹은게 아쉬울만큼 식사도 좋았어요

만세각 밥도 맛나다 !!!

게다가, 호텔앞에 너무 예쁜 이런 일루미네이션이 만들어져있었어요

무료인데다가, 사진 찍으면 너무 예쁘게 나오는 거예요
저녁먹고 눈구경하러 나갔다가 사진 무지하게 찍었어요

눈길과 일본어 간판 배경으로 막 찍어도 다 멋진 사진이 나오더라구요~~

저희는 저녁마다 무조건 나가서
눈맞고 주변 산책했는데 그 시간들이 너무 좋았어요


저희가 5층이었는데, 방에서 바라보는 바깥풍경
이때만 해도 어두워서 저앞이 무엇인지 가늠 못했죠

와~~~
아침에 일어나서 깜짝 놀랐어요
칼데라호인 도야호수가 눈부시게 멋진 풍경을 만들어내고있었죠

이호텔 뭐죠?

호텔 내부 매점 구경하고,

맥주사와서 한잔 했어요
저 빵 방마다 두 개씩 놓여있는데
약간 황남빵 느낌이었어요

클래식은 온니 홋카이도라고 쓰여있던데,
이 지역에서만 생산되는 맥주래요~

만세각호텔은
최근 리모델링을 해서
온천 최고//조식 최고//뷰까지 최고
유카타도 예뻤던
앞의 거리마저 예뻤던 호텔이었어요

홋카이도 온천여행 계획하신다면
너무 강추예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