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주 돼지찌개 맛집ㅡ 까치식당

모미의 일상

경주 돼지찌개 맛집ㅡ 까치식당

유니모미 2023. 1. 2. 23:41
728x90
반응형

얘기만 많이 들어봤던 까치식당~
맛있다 맛있다 말은 많이 들었는데..

앗!!여기가 그 까치식당이라고?
도로변에 공터같은 곳이 주차장같은 뒷문이에요
사실, 좀 충격!!

식당 전면 보니.. 블로에서 보던 그 집 맞네요

요기는 식당 전면.
앞쪽도 뒷쪽도 낡은 촌집이죠
여기가 유명한 곳이라면.분명 맛집인거죠~~

이날 올들어 가장 추운 날이었어요
그래서, 손님이 뜸했고 이른 시간이라 조용하더라구요

이집 유명 메뉴는ㅡ돼지찌개
2인분시켰어요

아.밑반찬 다 맛있는거예요
정갈하고 시금치무침, 단무지무침,  일미

다다 맛있었어요
집밥 먹는 기분!!

우와~~푸짐푸짐푸짐!!

왜 유명한지 납득이 가네요

맛있어요.
파와 양파.  고기가득.
깔끔하고 시원하니 너무 맛있어요

고기가 어찌나 많든지.
고기반, 채소반 느낌!!!

음...
맛집, 다시 생각날 집 맞아요
그리고 외관은 무척 허름한데
음식은 깔끔하고 좋았어요!!

경주 맛집 인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