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주 용황 ㅡSodis Espresso Bar

모미의 일상

경주 용황 ㅡSodis Espresso Bar

유니모미 2022. 12. 29. 21:26
728x90
반응형

아메리카노 무척 좋아하지만, 또,
에스프레소는 배우지못했어요 ㅎㅎ

꼭 한 번 가보고싶었는데,,,
에스프레소바가 생겼다네요 ~
소디스 에스픈레소바

사실 투샷 아메리카노에 비해, 에스프레오 가격 저는 참 착하다고 생각해요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으니까요 ~

모던, 심플, 좌식마다 손님많아서  전체적인 샷은 촬영 힘드네요 ^^

이 바테이블 마음에 들어요~~

케익도 무척 고급져보이더라구요

아메리카노는 연해요
친구는 그래서 좋대요~

살라토 ㅡ솔티카러멜의 이.. 달콤짭짤씁쓸
아..이 조화로움 ㅋㅋ
다채로워요.좋아요
카라멜 에스프레오와 잘 섞어 먹으니 너무 매력있어요~

딸기보다는 진한 치즈빵이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데,
이게 더 좋다는 친구도 있고. 역시 각자의 취향이죠

스콘등도 먹음직해 보여요~

한잔만 아쉽죠~
콘판나!!친구가 항상 추천하던.
생크림의 달콤.부드러움과 씁은 에스프레소 ㅎ
잘 떠서 즐겨봅니다^^

전, 살라토하나 콘파냐한잔.
친구는 오로지 살라토..
유행하는 컵쌓기도 해보구요ㅎㅎ
좋아라 ~

에스프레소의 다양함을 계속 탐구해보고 싶어지네요~
다음에도 다양한 맛의 향연으로 가보고싶어져요

경주, 소디스 에스프레소바~
또 갈거예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