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주 명동쫄면!!~백종원 3대천왕

모미의 일상

경주 명동쫄면!!~백종원 3대천왕

유니모미 2022. 12. 24. 22:11
728x90
반응형

경주 시내 좁은 길목에 보면,
평일에도 줄을 서고 있는 집이 있어요~

항상 손님이 많아서
진입장벽이 좀 높다싶은 집이에요
그래서,가끔 줄 없을 때 들르는
경주 명물, 명동쫄면이에요~^^.

오늘은 처음으로 포장해와서 먹었는데
양이 많아서
유부쫄면과 비빔쫄면을 사 왔어요~


유부쫄면은 계란이 엄청 많아요~
국물과 면,쑥갓이 담긴 거랑 따로 담아주셔요

집에 가지고 와서 합체했는데
양이 정말 푸짐해요
국물있는 온쫄면이에요^^


오이랑 쑥갓이랑 야채듬뿍.
양념장이 정말 맛있었어요
군만두 구워서 같이 먹으니 진짜 일품이었어요

맛깔스러운 양념이에요~입맛당기는
자꾸 손이가는 ㅎㅎ



제가 좋아하누 유부도 가득.

진짜 양이 많아요
푸짐하고.
저는 포장해와서 먹고 더 만족스러웠어요

온식구 맛있게  저녁 해결해서요~~

경주 명동쫄면.
백종원 3대천왕 나오고
TV프로그램에도 엄청 많이 나왔는데,

나름 쫄면으로 특색이 있는곳은 맞는 거 같아요ㅎ
계란 가득 국물도 좋고
맛깔스런 비빔쫄면도 좋아요!!


춥지만,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