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앳플리 T8스마트 체중계, 내돈내산 후기!!

모미의 일상

앳플리 T8스마트 체중계, 내돈내산 후기!!

유니모미 2022. 12. 16. 21:06
728x90
반응형

그전에 카스 체중계썼는데, 가격은 앳플리와 비슷하게 주고샀는데.. 이런 기능 없을뿐더러 1년만에 고장나서
체중이 자기맘대로.측정되더라구요

어떤 날은 -5킬로 어떤날은 +3킬로 ㅋㅋ

체중계를 하나 사아곘다하고 검색하다가,
뭔가 단단해보이고.앱으로 관리까지 된다는 게 마음에 들어서 구입했어요



일단 가격이 2만원 초반대인데, 저렴한데,기능은 아주 훌륭합니다
건전지도 내장되서 있었구요
정확하게 소수점 두 자리까지 측정되니까
굉장히 정확한 느낌 들어요



앱깔고, 스마트 실행시키면
휴대폰과 체중계가 블루투스로 연결되서
제 체중 측정하는 순간

BMI부터 체지방율,내장지방, 근육량등 18가지 데이터가 저장되고 그건 계속 측정되서
어제와 오늘 체중차이까지 기록되더라구요

정말 신기했어요~
모두들 사용하고 계시는데, 저만 이제알았나요 ㅋㅋ


인바디 집에서 매일받는 기분이에요
얼마나 정확한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내 몸에 대해 좀더 관심기울이게 될 것 같아요



게다가 앱에는
요가,명상 등 꽤 좋은 영상 컨텐츠까지있어요~
괜히 한번 들어가서 명상도 해봤네요

정말 가성비 최고입니다

요며칠, ㅋ 겁나서 체중계에 안올라가고있는데
꾸준히 체크하면 좋겠죠

체중계 찾고 계신다면..앳플리 좋은 거 같아요
ㅡ내돈내산이에요~~ㅡ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