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 스타일, 유산균 현미빵~

모미의 일상

내 스타일, 유산균 현미빵~

유니모미 2022. 12. 21. 21:27
728x90
반응형

이 현미빵을 처음 먹어봤을 때, 너무  내 스타일이었어요

위가 좋지않고, 밀가루가 체질적으로 잘 맞지않아요. 빵 좋아하지만 먹으면 생목올라오는 현상때문에 자주 불편했어요

근데, 현미로 만들어서 속이 편하고,
제가 좋아하는 견과류가 가득 들어있는 빵이라 더더욱 좋았어요

그저께부터 먹고싶어서 자꾸 생각나는데
사러 갈 시간이 없었어요
오늘도 사러갈까, 고민하다 바빠서 못가고있는데
친한 언니가 인터폰을 하네요ㅎ


무심하게 "먹어"하고 던져주고 가는 믓찐 언니~~
뭐죠?
언니한테 먹고싶다 한적 없는데,
내 머릿속 생각을 어찌 알았나요~~~



빵 한상자받고, 이렇게 두근될 일인가요?

생각지도 않은, 귀한 마음이 오늘 또 ❤️💙


고급스럽게 낱개 포장되서 8개가 고이 들어있어요

100퍼센트 현미를 재료로 만들었다는 것부터 건강건강합니다~~


현미와 흑미 재료로 만든 웰빙빵이에요
뭔가, 빵을 만드신 분의 자부심이 보이는 부분이에요~^^

가득한 앙금과 견과류 보이시나요?

진짜~~~~제스타일이요

이집 빵은 별로 안달아요
지난번 찹쌀떡도 팥가득인데 안달고 맛있었어요
역시나 견과류가 씹히구요~~

먹고 나면  자꾸 생각나는
제대로 만든 빵이에요^^

저번에 사 먹은 밤만주도
깨소금이 오독오독 어찌나 맛나든지요 ~

저같이 생목현상 심한 사람에게도
맛있는 빵먹을 기회가 생겼어요

그것도,
먹고싶은걸 어찌 알고
사다 집앞에까지 갖다주고 가는
언니 ㅎㅎ
너무 바쁜 하루였는데
춥고 서글펐는데 너무 행복했어요~~

맛있는 유산균 현미빵~  경주에 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