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ㅡ차량용 블루투스 새로 구입했어요~아이소라ISORA

모미의 일상

ㅡ차량용 블루투스 새로 구입했어요~아이소라ISORA

유니모미 2022. 11. 18. 19:38
728x90
반응형

차량용 블루투스 찾다가 너무 딱 맞는
모든 조건을 갖춘 아이를 발견했습니다~

아이소라 차량용 블루투스 무선 카팩!!

요즘 웬만한 차량 블루투스 다 되죠ㅜㅜ
물론 제 차도 됩니다..희한하게 통화시에만 지원되요..그래서 처음엔 음악재생 때마다 aux꽂아서 썼는데
여간 번거롭지 않았어요

그러다,

만난 게 이 동그리였는데, 이거만 해도 신세계라며 엄청 좋아하며 썼었는데... 이젠 매번 전원 꾹 눌러주는 것도 번거롭고, 선 치렁한 것도 싫었습니다..

그래서 마구마구 찾아 해맵니다
건수를 잡았으니, 찾아봐야죠 ㅋㅋ

그러다, 아이소라 차량용 블루투스 찾은거죠ㅋ


좋은 점이 너무 많은데,
시중에 수많은 블루투스가..왜 다 제 조건을 충족못했나 했더니 이 제품을 만나려고 인가 봅니다~ 물건 파는 사람 같습니다.
<내돈 내산 입니다 !!!!!>

ㅡ일단. 선 긴거 싫고

ㅡ크기 큰거 싫고

ㅡ오토페어링되어야하고

ㅡ자리 작게 차지하며

ㅡ설정이쉽고

ㅡ잡음이 없는 이런 블루투스 찾았죠


선 필요없죠 ㅋ 저기 usb포트에 usb꽂아서 음악 재생도 되고 휴대폰 고속충전도 됩니다~


디자인이 아주 심플심플 합니다~ 제취향 입니다


라디오 주파수를 맞춰야합니다~ 라디오 주파수를 차량과 기계에 일치하게 맞춰주고 휴대폰에서 블루투스 연결하면 끝납니다~~!!
그리고 멜론에서 음악을 재생하면

차량 스피커로 짱짱한 음악 감상 가능합니다~

좋다 ㅎㅎ



꽂고 주파수 맞추니, 잘 작동됩니다

왼쪽 이전곡, 오른쪽 다음곡으로 돌리며 곡 재생순서 조절가능합니다~~


선 필요없이 자리도 차지하지않고
저기 밑에 다소곳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시동을 걸면 자동으로 페어링되서
노래 나옵니다


너무~~너무~~너무 좋습니다 ㅋㅋㅋ
누군가에겐 당연한 게 저에게는 신세계입니다

음악들으며 드라이브 좋아하는 제겐
꼭. 맞는 제품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