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레로사 포스텍점~다녀왔어요

모미의 일상

테레로사 포스텍점~다녀왔어요

유니모미 2022. 4. 26. 10:32
728x90
반응형

포항공대 안에 위치한 <테레로사 포스텍점>


테레로사

테레로사는.. 저 대형 책장이 멋지죠~ 뭔가..분위기가 학구적이에요

중앙

카페 중앙에 길게 마련되어있는 긴 바에서 계산도 하고 커피도 내려주시네요~
스페셜티 전문점이라서, 커피 종류가 다양해요~


스페셀티여서..가격대는 꽤 있어요~ 그만큼.좋은 만의 커피겠죠

좌석배치

좌석이 다소 좀 불편해요~ 여러명이 앉기에는 힘든 배치에요

창 풍경은..거의 보이지않지만 중간중간 책이 놓여져있어서 나도 모르게... 책을 펴보게 되는 곳이네요ㅎㅎ 다...영어라는 게 ㅋㅋㅋ

분위기있는.. 테레로사~~!!


저는 산미를 안좋아해서 과테말라 페드로 시켰어요~ 퀀아망도 하나
친구가 시킨 에티오피아 예가체페 페라티는 산미가 있고, 꽃향이 나는 커피예요

핸드드립이라..아주 부드럽고 좋아요~
퀸아망~ 겉바속촉.달달하고 아주 맛났어요^^

나오니..캠퍼스의 초록초록함이 눈에 띄네요~

분위기도 좋고, 커피맛도 좋고... 기억에 남는 테레로사 커피점이었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