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주 봉황대 레스토랑ㅡ 스틸룸

모미의 일상

경주 봉황대 레스토랑ㅡ 스틸룸

유니모미 2022. 4. 20. 23:12
728x90
반응형

와인 드시러 많이들 방문하는 스틸룸이에요
경주 봉황대 바로 옆이라서..접근성도 좋구요~.저기서 저도 와인 마시고 싶네요 ㅎ

6시쯤에갔더니 약간 어두운 실내 붇위기가 식사하며.  와인 마시기 딱 좋은 분위기예요

창가 자리는 이미 예약되어 있어서 못 앉았는ㄷㅔ
봉황대가  보이는 너무 멋진 뷰였어요~

식전빵과 당근라페.

식전빵과 함께 주신 당근 라페 너무 맛있었어요~

라구 라자냐~  겹겹의 쌓아올린 라자냐가 아니라 옆으로 말아진 라자냐예요~
모양이 무슨 케익같기도하고
너무 예뻐요~맛은... 라자냐예요 ㅋ

랍스터 &비프월링턴ㅡ 랍스터와 소기기가 지단과 케일로 싸여져 빵안에 있는...  먹기가 힘들고..
고기가 좀 질겨서  보기는 좋은데 맛은.뭐 그랬네요
이집 음식의 특징은 먹기가 힘들다 ㅋㅋ

베이컨크림뇨끼ㅡ 쫀득한 뇨끼가 매력있는  메뉴였어요..

하나하나 정성스런 음식이었는데..  조합이..메뉴선택을 잘못해서 좀 느끼하긴했네요

그래도..새로운 요리로 기억에 남는 식사였어요~

봉황대 앞 경주 스틸룸.다음엔 와인마시러 가고싶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