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주 카페 구릉, 구릉라떼~ 너무 맛있는 라떼

모미의 일상

경주 카페 구릉, 구릉라떼~ 너무 맛있는 라떼

유니모미 2022. 4. 26. 19:00
728x90
반응형

구릉라떼 맛에 반한 지는 꽤 된 것 같아요
근데. 이상하게 포스팅하고싶어서 가는 날마다
카페 휴일이었어요ㅠㅠ
오늘, 드디어..  비 오는  날 구릉라떼를 마셨네요


구릉카페는..  밖에서는 찾기가 어려운 카페죠~
넓은 마당에..큰 나무 그리고
뭔가 감성 넘치는 ㄱ자 기와지붕의 단층건물
심플하고..   그냥 뭔가 절제된 예쁨이 있는 공간이에요~


개인적으로 이 마크..너무 예뻐요..ㄱㅜㄹㅡㅇ

한옥의 느낌을 살린 천장과 기와지붕과 큰 통창과 심플한 내부는..  이 카페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아늑하고  편하게 만들어줘요~

커피 시키고, 별관으로 건너가요~

본관과 별관 공간이 구분되어 있는데..오늘 비도 좀 오고 손님이 없어요~
계탔다~~
이 멋진 분위기를 우리만 오롯이 느끼다니요^^

구릉라떼..  저는 원래 아메리카노만 주구장창 먹는 사람인데..
비가 오는 날, 피곤한 오후에는 구릉라떼가 너무 생각나요~~  사랑스런 구릉라떼를 이 예쁜  통창을 보며 마셔요^^
좋다~  행복하다~~

아...언니가 인생샷을 뽑아줬네요^^
별관 통창으로 보는 풍경은 정말, 어떤 그림보다 멋졌네요

사진이 다 전해주지 못함이 아쉬울 따름입니다~

구릉카페 주차공간도 넓고.  

야외 좌석도 마련되어 있는데.., 숲속카페 느낌도 나고... 여기저기 다 예쁜 곳이에요~

요, 동그란 거울앞서 사진을 찍으면,예쁜 뒷배경까지..만족스러운 사진을 찍을 수 있구요~

수플레가 유명한 곳인데..전 못 먹어봤구요~
구릉라떼만으로도..너무  좋아하는 곳인지라~
경주 보문 들리시면..카페 구릉..  들려보세요

**
아늑하고 따뜻한 감성에.
맛있는 커피와 인생샷을 건질 수 있어요^^
강력추천!!  구릉라떼~  꼭 드셔보세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