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컨 디포레스트ㅡ일광해수욕장 맛집

모미의 일상

세컨 디포레스트ㅡ일광해수욕장 맛집

유니모미 2022. 4. 19. 17:25
728x90
반응형

일광쪽 맛집 찾다 발견한 곳이에요~  세컨디포레스트

바로 앞이 일광해수욕장이라서 ..탁트인 멋진 바다뷰를 볼 수  있어요~

홀이 넓진 않아요.  테이블이9,10개 정도  인 거같았어요..평일인데도 웨이팅이 있더라구요..1시 넘어서갔는데도.

안쪽 자리에 앉았지만..  바다가  보여요~~  뷰가 좋으면 맛도 더 있게 느껴지는 법 ㅎ

식전빵 주시는데  안에  치즈가 들어있고 고소하고 따뜻했어요~

이 식당의 시그니처 대표메뉴죠 13000

ㅡ들깨크림파스타요
크림소스가 꾸덕꾸덕하니 고소하고 진해요~
들깨가루가 어울어져서..너무 맛났어요 ㅎㅎ

오이스터 치킨 쉬림프 리조또 ~16000

매콤하고..닭다리가 올려져 먹을 것도 있고
안에 새우도 들어있어서..
리조또 좋아하는 제겐 너무 멋진 메뉴였어요^^

메뉴가 너무 맛있기도 했고
맑은 날 일광바다를 보며  식사하니 너무 좋았어요~

뷰도 멋지고
가격도 좋고
음식도 맛있어서 만족스러웠던..
세컨디포레스트. 부산 일광점이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