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엠도넛 - 예쁜 도넛 사왔어요

모미의 일상

아이엠도넛 - 예쁜 도넛 사왔어요

유니모미 2022. 4. 5. 19:43
728x90
반응형

용황지구 지나다보니..  아주 눈에 띄는 가게가 있어요.~~ 웬지 저 도넛모양밑에서 사진찍고 싶네요


들어서니 쇼케이스 가득  예쁜 도넛이 가득해요~

와~~!!  너무 깜찍하고 예뻐서 마음이 홀랑~~ 빠졌네요 ㅎㅎ


시그니처..아임도넛 도넛도 있고 말차도넛도 있고

예쁜 캐릭터 도닛들..예뻐요~~
개당 2800원 정도 하더라구요^^

레인보우 도넛도 예쁘구요 .. 일단 눈이 즐거우니..마구 사고싶어요~~


음료도 다양하게 판매되니. 카페처럼  도넛과 음료즐기는게 가능한 곳이네요 ㅎㅎ



오픈 한 달 안됐다고 하시더라구요~ 내부도 아기자기 예뻐요^^


네 가지 도넛 골라담아서..  왔어요

말차, 앙버터,딸기크런치,아이엠도넛 4종.
사랑스러워요~~

프렌차이즈지만, 아침마다 사장님이 저 도넛을 손수 만드신대요 ㅎ
  캐릭터 그림 힘들다고 하시던데  보기엔 너무 예쁘네요


저는 말차 하나 먹어봤는데, 안 달아서  좋아요
부드럽고, 위에 초코 크런치 맛있더라구요

보기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저는, 예쁜 도넛가게가 생겨서 너무 좋았어요

선물할 일 있을 때 선물하기도 적당할듯하네요^^

ㅎ아침마다 손수 만드신다는..사장님  명함도 갖고와서 찍어봤어요~

예쁘고 맛있는 도넛.  발견해서 뿌듯한 날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