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9.16 나의 아침 > -우드 플레이트로 완성

모미의 일상

<09.16 나의 아침 > -우드 플레이트로 완성

유니모미 2021. 9. 16. 08:54
728x90
반응형

오늘도
아침은 일리캡슐커피와 시작합니다~

뭔가 그럴듯하게 차린거 같지만,
어제 반 먹고 남은 샐러드
냉동실호밀빵 한조각
그릭요거트ㅡ유통기한 지났는데..오늘뜯은 ㅎㅎ

이 모든 것을
깔끔하게 정리해주는게
이 우드 플레이트ㅡ나무접시 ㅋ
이 우드플레이트가 없었다면, 지금만큼 예쁜 비주얼은 아니지않았을까 싶어요^^

사실..포스팅을 하기전엔
저를위해 아침상을 차리는 일 같은건 없었어요

더더욱..
제가 먹는 밥을 찍을 일도요 ㅎ

되는대로
남은거. 냉장고에 있는거 꺼내서
심지어 서서 먹고 치우는 일도 자주 있던 일이에요

무언가를 공유하기위해
하나씩 챙기다보니
제 밥상이 예뻐졌고,
그로인해 저 자신이 대접받는 기분이 들어요

설거지 꺼리가 좀더 늘어난 것빼곤
모든게 만족스럽네요~

세상에서 나를 가장 소중히 여겨줘야
할  사람은 바로 나자신


임을 알면서도
엄마가된 후
아이챙기고
남편챙기다보면
저를 챙길 여력이없었어요~

그런 제게
예쁜 식기 한 두개가
다른 밥상을 선물하고
제게 멋진 밥을 선물하는것같아요

어제 점심1인 식기도
그렇구요


그래서
요즘은
아침이 기대됩니다
저 접시에 무얼 차려서 먹을까 고민하느라



모던하우스에서
9900원에
구입하면서도
꼭 필요한건가..여러번 고민했는데

접시 동그란홈에
스벅커피잔도 사이즈 딱맞고
요거트 그릇도 사이즈맞고
여러모로 활용도가 너무 좋아요

///사소한 것 하나가
제 아침을 바꿔주고
저 자신을 좀더 대접하게 만든 것 같아요
~


오늘 자신을위해
작은 무언가를 실천하시면서
모두들~~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공감.구독~은 사랑입니다

#나의아침#우드플레이트#일리커피#샐러드#그릭요거트#호밀빵#나를위한식탁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