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갈 크림치즈, 갈릭앤 허브

모미의 일상

르갈 크림치즈, 갈릭앤 허브

유니모미 2022. 1. 17. 12:07
728x90
반응형

그동안은 토스트나 베이글은 늘 필라델피아를 발라 먹었어요~  아니면 리코타치즈를 발라먹거나요



모두가 좋아하는 크림치즈죠~  필라델피아

오늘은 새로운  아이 르갈크림치즈로~~

뚜레쥬르갔다가, 보이길래 사 봤어요

가격은 똑같아서, 새로운 거 먹어보자 싶어 샀어요


종이팩이어서 뚜껑을 여니, 좀 힘이 없네요.
갈릭이라고해서, 마늘 향이   많이 나려나했는데 그렇지는 않았어요

개봉하면  3일안에 다 먹으라는데  어쩌죠?
빵만 먹어야하나? ㅎㅎ


발림이 엄청 좋아요~  일반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보다 더 촉촉한 느낌이에요
수분기가 있어서 엄청 부드럽게 발렸어요~


두 쪽을 발라서 먹어봤는데,
음. 결론은 요걸 다 먹고나면 다시는 안 살 것같아요

필라델피아 크림치즈처럼  진하지가 않아요
마늘향은 좀 나는데, 그게 크림치즈와  잘 어울리는지도 모르겠어요

크림치즈 먹을  때 느껴지는 진함 때문에 좋아하는 건데, 아쉬워요
발림이 좋았던 것처럼 뭔가 약간 묽은 느낌~

다음부턴, 그냥..필라델피아로 먹는걸로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