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철판 닭갈비, 종가집 닭갈비

모미의 맛집

철판 닭갈비, 종가집 닭갈비

유니모미 2022. 1. 8. 00:39
728x90
반응형

경주에서  포항들어가는 초입에 다소, 변두리에 위치한 식당이에요
친구가 닭칼국수도 맛있고 닭갈비도 맛있대서 가봤는데..


분위기는 그냥 동네 평범한 밥집이더라구요.
저희는 볶음밥  먹고싶어서 토종닭 철판닭갈비 시켰는데,참숯 닭갈비 맛 궁금했어요

숭늉은 가져다 먹음 되더라구요~~
진한 숭늉먹고있으니  세팅해주셔요

평범한 식당과 다르게, 닭갈비집인데 음식이 너무 정갈하고 맛있어요~ 동치미?인가요 ㅎ 아삭한 사과도 들어있구요

겉절이도 너무 맛있고..  양파절임도 너무 맛나고 푸짐한거예요~

아~닭갈비
지금까지 늘 먹던 닭갈비와 좀 달라요~
제가 좋아하는 갖가지 채소가 다양하게 들어간대다
양념이 진하지않은데 너무 맛깔스러워요~


이건 뭐지?  이렇게 맛있기 있나?ㅎㅎ
볶음밥 비주얼도 정말 멋졌는데ㅜㅜ 못찍었네요

너무 맛있게 잘 먹은  싱싱하고 정갈한 닭갈비 밥상이었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