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주 황리단길 <완벽한 인생>에서 보낸 완벽한 시간~~

모미의 맛집

경주 황리단길 <완벽한 인생>에서 보낸 완벽한 시간~~

유니모미 2021. 12. 20. 22:28
728x90
반응형

복잡한 황리단길 거닐다  보면, 비석 모셔진 작은 공원같은 공간이 나와요~  배너 현수막 뒷쪽을 보면 예쁜 한옥건물, <완벽한 인생>보여요~
석탄치킨~~!!  저거 대게 유명하더라구요 ㅎㅎ

골목안으로 들어가면, 본관과 별채가 마주보고 있어요~  이 골목..정말 예뻐요^^날 좋은 날 저기 작은 계단, 툇마루에 기대어 시간보내고 싶어요

본관 내부 들어가면, 큰 통창으로 밖 내다보며 식사할 수 있는 공간이나와요~

석탄치킨/페퍼로니폭탄피자/갈비밥/버섯크림파스타..가 BEST예요!!  다 먹고싶다!!!
생맥과, 병맥도 다양하게 있는데 고심고심하다가,

허니고르곤졸라 피자12.0 와, 갈비밥17.0 , 아잉거10.0 시켜봤어요

죽기전에 꼭 마셔야할 맥주라고 해서 너무 궁금했어요~

아잉거~~~   죽기전에 먹어봤어요. 완벽한 인생 한 페이지 완성했습니다 ㅋㅋ 시원하고 깔끔한 밀 맥주였어요^^

허니고르곤졸라피자와 갈비밥이 나왔어요~

페스츄리 도우라서 바삭하니 너무 맛나요..정말 살살녹아요^^  헤비하지않고 고소하고 도우의 맛까지 환상인 피자였어요

피맥~~  완벽한 조화입니다!!!

갈비밥ㅡ 갈비대에 부드러운 갈비살이 붙어있는 맛있는  볶음밥입니다~  갈비 양념도 맛있고 파인애플과 함께 어울어져 이국적인 볶음밥 느낌이에요~

맛있게 싹싹 비웠습니다~
별채 궁금해서 마주있는 별채 구경갔습니다

옛 집을 그대로 식당으로 살려놓은 곳이에요~  레트로 감성 제대로 살린 공간인데, 너무 매력있었어요. 포토존도있구요 ㅎ 고양이 다섯마리가 평화로운 시간 보내고 있었어요

별채 내부에도 좌석이 충분히 마련되어있어요~  딱, 요즘  인기있는 식당들..그 분위기네요^^옛 할머니집 같은 정겨움과  깔끔함..따스함 다 있어요
역시 완벽합니다^^

고양이 다섯  마리, 따뜻한 잠자리까지 마련되어있던데, 사장님께서 어린 길냥이들 돌봐주시다 요기 다섯마리가 정착했다네요

따뜻한 마음에 감동받았어요~~
완벽한 음식, 분위기가 있는 곳이었어요^^ 완벽한 인생위해, 완벽한 시간 채우기에 좋을 것 같아요 ㅎ

경주 황리단길에 들리시면, <완벽한 인생>에서 특색있는 메뉴와 맛있는  음식,좋은 시간 보내게 되실거예요^^

# 경주 황리단길 맛집 #  경주여행# 경주 완벽한 인생# 첨성대 맛집 # 대릉원 맛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