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벅스 핑크캐모마일과 콜드브루오트라떼 먹어봤어요

모미의 일상

스타벅스 핑크캐모마일과 콜드브루오트라떼 먹어봤어요

유니모미 2021. 11. 14. 09:00
728x90
반응형

사실 핑크 캐모마일은 여러번 샀어요~  유니가 좋아하는 메뉴거든요..엄마따라 다니며 스벅 배운 울  유니는 스벅 음료 넘나 좋아해요.엄마는 주로 아메리카노만ㅡ 젤 싸잖아요 ㅎ 마시지만 울 유니 먹는 음료는 다 비싸요ㅜ


유니 시켜주고 영롱하고 예뻐서..촬영해뒀던 e프리퀀시 미션음료이기도 한 핑크 케모마일~~

원래 스벅에선,  아메 말곤 잘 안먹는데, 역류성식도염 심해진탓인지..자꾸 가슴이 타는 듯 아파서 커피 자제하려고..핑크 캐모마일 릴렉서 시켜봤어요~  동행한 언니는 콜드브루 오트라떼!

사실..  텀블러 쿠폰이 있어서 호기롭게 벤티로 시켜봅니다~!!  근데 얼음이 많아서 뭐 벤티도 그리 많다 싶진않네요~  보문호  사랑공원에 주차하고 억새보이길래 예쁜 핑크케모마일과 함께 한컷 찍어봅니다~

색이 바래긴  했지만 아직은 핑크하다고 말할   수  있는 핑크뮬리와도~~!!  한 컷.
너희는 모두 핑크라는 이름을 가졌으니까^^

그리고 언니가 시킨 콜드브루 오트라떼
뭔가 가을과 어울리는 색이네요^^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는...상큼하고 깔끔한 맛이에요
단걸 좋아하지 않는 제가 먹기에도 적당했어요^^

콜드브루오트라떼는..  오트, 귀리음료가 들어간 커피예요~  콜드브루 특유의 커피향이 나면서 통상 우유라떼보다는 라이트한 맛이에요~  끝맛이 고소한 좀더 깔끔한 맛...그냥 라떼를 시키고 우유대신 귀리음료 선택도 가능해요~~!!  가격이 그게 더 저렴할듯 싶긴해요

전..스타벅스가 아메리카노 값만 합리적이다고 생각하는 사람이어서 , 사실 별 12개 쿠폰이나, 무료 쿠폰없음 요런 건 잘 사  먹진않아요^^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 / 벤티 7100
콜드브루오트라테 / 그란데 6100

후덜덜 음료값 ㅎ 무료 쿠폰이  있어서  새롭게 즐겨봤어요~^^
음..맛도 괜찮았고, 새로운 경험이었어요 ㅎㅎ

#  스타벅스 #스타벅스 핑크캐모마일릴렉서#  스타벅스 콜드브루오트라떼 #  스타벅스음료
#스타벅스 미션음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