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난티 힐튼 부산-3> 다모임 조식과 자녀동반 티서비스와 이브닝서비스 이용후기

모미의 일상

<아난티 힐튼 부산-3> 다모임 조식과 자녀동반 티서비스와 이브닝서비스 이용후기

유니모미 2021. 11. 13. 09:12
728x90
반응형

제가 앞선 아난티 힐튼 리뷰에서, 이그제큐티브룸 예약하면 ㅡ티서비스,이브닝서비스,조식 서비스ㅡ가 제공된다고 했는데요.
티서비스와 이브닝 서비스는 원래는 맥퀸즈라운지에서 제공되지만 자녀동반 고객은 별도의 M층 미팅룸(이른바 패밀리라운지)에서 먹게되요

맥퀸즈라운지


ㅡ이게 참 불편해요
M층 자체가 갈 수 있는 엘라베이터가 몇대없거든요..돌아돌아 찾아가서 문을 몇개 통과해야 갈 수 있어요.
원래는 맥퀸즈라운지의 멋진 뷰를 보며 먹어야하는데 말이죠ㅜㅜ

티서비스는 체크인 후 (3시-5시) 간단한 다과,커피,음료 정도 제공되는 서비스지만 저는 알차게 이용했어요

점심을 먹지 않은 상태였고, 간단한 쿠키, 마들렌, 브라우니, 견과류,과일에 아메리카노, 우유, 음료까지 있으니 간단한 요기는 충분했어요..끼니를 대게 챙겨먹지 않는 저에게는요

요고 간단히 먹고 수영장갔다가 다시 이브닝서비스 이용하려고 M층 미팅룸으로 다시 갔어요.

이브닝서비스는 (6시ㅡ8시)까지 제공되는데요, 핑거푸드와 주류가 제공된다고 되어있지만 밥이 될만한 음식들도 꽤 있어서 저희는 요걸로 저녁해결했어요^^


로스트치킨,볶음밥,버섯잡채,팔보채
슬라이스소시지,과일,불고기김밥,샐러드등
빵,케익,딤섬

각종 주류..소주는 없었구요, ㅋ맥주는 냉장고에 있었어요 ㅎ

와인 맛보고 싶어서, 간단히 한잔 했어요 ㅎ
저 구운토마토위에 바질페스토와 리코타치즈섞은 거 올린..이름모를 핑거푸드 ㅋ 맛있었어요

음식들 맛도 괜찮았고, 저희는 저녁식사로 충분했어요^^

이렇게 M층의 미팅룸에서 두 번의 서비스 받은 대신, 조식은 맥퀸즈라운지보다 더 나은 다모임뷔페식당에서 제공해주셔요^^이게 혜택인거죠 ㅎ


조식 먹겠다고.. 바다 해뜨는 거 보며 먹겠다고 7시도 안되서 일어나서 G층 다모임으로 갔습니다
벌써 창가 1열은 차 있었어요 ㅎ

바다 너무 아름답죠
아난티힐튼 부산의 메인플이 보이는 다모임 뷔페식당에서 아름다운 풍경보며 멍하니 조식을 즐겨봅니다^^



미쿡식 아침 즐길 수 있게 오믈렛, 베이컨,에그스크램블등도 있고 한식은 물론 쌀국수도 직접 조리해주이고. 키즈메뉴도 있었어요~스크롤압박 ㅎ
먹을 건 많은데 아침에 많이 먹히지않는다는 게 아쉬웠어요 ㅎㅎ

커피와 함께 간단히 조식까지..챙길 수 있는 혜택 다 챙기고 사우나로 고고했죠~~

저는 이 서비스만으로도 아난티 힐튼 안에서 커피 해결되고 저녁,아침 다 해결했으니..만족스러웠어요~
아난티 힐튼 부산 맥퀸즈 풀이야기는 다음탄에서 만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