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이자 2차 접종하고, 탁센 사 왔어요~~

모미의 일상

화이자 2차 접종하고, 탁센 사 왔어요~~

유니모미 2021. 10. 13. 13:32
728x90
반응형

많이들 맞으시지만, 저는 오늘 2차 접종을 하며
좀 걱정되는 게 1차 때 좀 힘들었어요. 아주 심하게 열나고 아픈 거는 아니었지만, 미열, 두통, 무기력증, 가슴통증, 답답함... 을 모두 느꼈고
접종 다음 날은 모든 게 올스톱이었어서 조금 걱정되요

1차 때 아팠으면, 2차는 괜찮다 하시지만, 그것도 꼭 다 그런 건 아니니까.. 사람마다 다르니까요
탈모 증상도 있다고, 한 달씩 생리하는 분도 계시다고 하고, 별별 얘기가 있으니 걱정 걱정!

늘 가는 동네 의원서 맞았는데, 접종해 주시며 간호사 선생님이 '이부프로펜'계열 약 중에 딴 거는 가슴통증에 효과가 별로 없다고, 탁센을 사서 먹으라고 하셨어요


동네 약국에는 타이레놀 없던데, 편의점에 가면 있지 싶긴 했어요. 하지만, 탁센이 가슴 통증에 특히 효능 좋다 하셔서 사 왔어요

약사 선생님 말로는.. 타이레놀은 아세트아미노펜 성분이고, 탁센은 이부프로펜성분인데 둘다 해연진통제라네요. 둘 중  탁센이  소염 성분이 더 많다고 하셨어요~~


액상 연질캡슐로 효과가 빠르다고 하니, 스멀스멀 아프려고 하면 먹어줘야겠어요.

1회 1알 3회 섭취하라고 하시면서, 많이 아프면 2알도 가능하다 하시더라고요..


구삐가 친절하게 또 톡을 보냈네요~모두 받으셨죠? 심근염, 심낭염은 젊은 성인 남성에게 많이 나타나고, 3일에서 14일 안에 발병한다고
의사 선생님께서 접종 전에 말씀해주시던데.
가슴 통증이 있었던 저는, 좀 긴장돼요..
가슴통증, 압박감, 두근거림 저런 증상 경험해 봤어요


생전 저런 거 안 보는데, 갑자기 건강 염려증이 걸렸는지, 사용설명서 도 읽어보게 되네요..

제가 티스토리에서 며칠 안보이거든.. 아픈 거구나 이해해주세요 ~~ㅋㅋ
마음의 준비하고, 약도 준비해 두고, 밥도 든든하게 먹었고 ㅎㅎ 조용히 잘 지나가길... 대비하며 잘 지내고 있을게요~
아직 접종 전이신 분들은 탁센도 하나..., 준비해주시고요~~


무사히 회복하고 만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