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난티 앳 부산~ 신상호텔 리뷰

모미의 일상

아난티 앳 부산~ 신상호텔 리뷰

유니모미 2023. 8. 13. 10:36
728x90
반응형

아난티 앳 부산은 아난티힐튼,코브에 이어  지어진 호텔이에요. 그림에 젤 앞쪽에 위치한 게 아난티코브라면, 뒤쪽 크게 형성된 단지가 빌라쥬드아난티인데, 그중 젤 첫 건물이 아난티 앳 부산이구요 클리퍼a-d동 그리고 뒷쪽은 풀하우스, 매너하우스등 개인풀장 가진 풀빌라 형태라고 하더라구요

저희가 묵은 곳은 아난티 앳 부산이고 입구 쪽 첫 번째 건물이에요^^




높은 지대에 위치했는데, 호텔 앞 넓은  잔디와 탁 트인 개방감, 넓은 대지는  정말이지 멋져요




바다바람이 시원하게 부는데 너무 습하더라구요~


호텔 입구인데 곳곳에 꽃으로 장식된 포토존도 있어요

저희가 예약한 룸은 캐빈스s 오션뷰 룸이었구요
정원인 4인이라는 게 너무 좋은 점이에요
호텔이나 풀빌라까지도 요즘 정원이 기본 2인인데. 일반 룸도 정원이 기본 4인이라는 게 이 호텔을 선택한 가장 중요한 이유였어요

본래 저층 캐빈s 오션뷰 예약했지만, 룸이 잡히지않아서 6층 캐빈B로 배정해주셨어요.만얼마인가 더 비쌀 거예요~

웬일로 이렇게 운 좋을 수가요^^

룸에 들어서는 순간, 복층 커튼이 열리며 환상적인 뷰가 눈에 들어와요. 바로 앞 바다인 아난티 힐튼과는 또 다른, 높은 지대에서 내려다보는 개방감도 너무 멋져요

복증 구조로 1층에 거실과 욕실, 화장실이 있구요


2층에 트윈 침대가 두 개, 탭과 블루투으 스피커, 옷장이 있어요. 가운은 2층2개 1층에 2개 있더라구요


TV는 없어요~  쇼파도 너무 편하고 천정 팬 돌아가는 분위기마저 너무 이국스럽고 좋아요. 층고가 높다보니 개방감 너무 좋아요

.기본 제공되는 물과 커피캡슐, 차티백이구요

그외 미니바, 정말 꽉꽉 차있어요. 유혹합니다 ㅋ
지금껏 본 중 미니바 뭐가 젤 많더라구요^^


어메니티가 특이하게 고체형태예요

페이스,바디바와 샴푸,린스도 바인데
아..비누로 머리 감는 기분이였어요^^

모비딕 마켓서 요 세트가 15000원에 판매중이에요


제가 호텔을 좋아하는 이유가, 이런 욕실때문인데
오픈  한 달 된곳이니  모두가 세 거인데다, 너무 예뻤어요, 씻을 때 기분 너무 좋았어요


욕실 바로앞에 분리된 공간인 화장실, 바로앞에 세면대와 수건까지 마련된 센스 좋아요~


룸입구네요^^


넓은 잔디밭에서는 재즈바 공연도 진행되고 있었어요.

공연 시작전에도 자리잡고 기다리시던데, 돗자리라든가 보드게임등도 빌려주시더라구요~

<<모비딕마켓>>
여러 식료품과 잡화 등 판매하는 곳인데 예쁜게 너무 많아서 눈 돌아가요 ㅋ

눈이 즐거운 곳이에요~


이터널저니보다는 규모가 작지만 서점도 있는데 조명이 예뻐서 그냥 그림이더라구요^^


<<L.p크리스텔>>은 메인 수영장 스프링팰리스  들어가는 입구가 있는 건물인데요, 1.2층으로 다양한 상점들이 들어서 있어요.  아난티 타운에 있는 상점들도 눈에띄고요



세인트 제임스 매장에서 티셔츠 하나씩 구입하고

구경했어요.아는 브랜드라고는 이 곳뿐 ㅋㅋ
세인트제임스 카페가 내부에 함께 있는 게 특이하더라구요~


예쁜 책방. 여긴 너무 예뻐서 책이 아니라 공간만 눈에 들어오는 곳이었어요



호텔 투숙 안하더라도 볼거리 많은 빌라쥬드아난티예요^^
<<베케트>>
꼭 가볼만해요, 1층 로비 베케트 카페, 커피도 빵도 너무 맛있구요


브런치 커피포함 26000원인데 괜찮았어요~

빵도 웬만한 카페랑 비슷해서 호텔방문하셔서 빵이랑 음료 추천해요. 제가 먹어본 건 다 맛있었어요^^.

빌라드쥬아난티 앳부산-너무 만족스러운 1박이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