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주 보문 어반산책 ㅡ물소리와 바람개비, 유리다리까지~좋아요

모미의 일상

경주 보문 어반산책 ㅡ물소리와 바람개비, 유리다리까지~좋아요

유니모미 2023. 8. 8. 11:57
728x90
반응형


봄에 왔다가, 공간이 좋아서 맘에들었던  어반산책

보문 펜션들 많은 곳에 좀 구석진 곳에 이렇게 대형카페가, 놀랐었는데

바람개비와, 이름까지 특색있고 예뻐서좋았었어요

더우니까 팥빙수 먹으러왔어요
주문하고, 다되면 카톡으로 알려주시네요~
손님이 많길래 카페 구경 다닙니다~

2층으로~

유리 다리도 한번 더 건너줍니다
초록한 풍경과 초록 원피스입은 제가 한 세트같네요 ㅋㅋ



분수와 시원하게 흐르는 물소리 들으며 구석구석 산책해요


풍경산책로~  


청량한 물소리 너무 좋았어요
산 밑에 자리잡은만큼 자연이 숨쉬는 듯한 멋진 곳이에요

바람개비보며, 파란 하늘보며 잠시 기다리니
카톡이 왔어요~



찹쌀떡 큼짓아하게 올려져있고 아낌없이 팥이 들어있고 쫄깃한 떡까지~~ 16.0
먹음직스럽고 푸짐하네요 ㅎㅎ


이  포슬한 눈꽃빙수. 입에서 살살녹아요
넘 맛있네요

끝까지 포슬하고 아낌없이 재료들어간 맛있는 팥빙수먹고 기분좋아진 날이네요^^

어반산책~넓고 쾌적한 공간에 멋스러움까지있는 곳이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