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눈이 침침하고 피로할 땐 <뉴브이로토점안액>

모미의 일상

눈이 침침하고 피로할 땐 <뉴브이로토점안액>

유니모미 2023. 8. 1. 00:31
728x90
반응형


최근 시험준비 하느라 책을 좀 많이 장시간 봅니
다. 원래도 책보는게 직업인 사람이지만..최근..더..극심하게 눈이 피로를 느껴요
자주 눈앞이 흐릿하고 침침하고...아주 안개속에 사는기분이라 약국가서 문의 드리니 이 제품 주시네요


뉴브이로토.5000원에 구입했어요
눈 영양제성분도 포함되어있고 눈이 화하다 하셨어요


피로한 저의 눈을 위해..  아주 필요합니다^^


넣으니 화하며 눈이 시원해요~

뭔가..시력조절도 된다더니 눈이 맑아집니다


드라마틱정도는 아니어도 확실히 개선되긴 해요


요런 파우치까지 있네요~^^


성분과 효과까지 잘 안내되어 있어요~
눈의 피로회복과 눈병예방에 도움이 된대요



유통기한까지 써서..  ㅎㅎ
자주 애용하려구요..ㅜ
한해 한해 눈이..ㄴㅓ무 침침하네요
늙어감을 체감합니다~~ㅜ

필통한구석에 고이 자리잡고
저의 눈 피로회복에도움줄
뉴브이로토

수험생들
컴퓨터마니 보시는 직장인들
모두 좋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