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주 보문맛집 <우화한 식당 황남정> 맛있는 한우전골 먹고왔어요^^

모미의 일상

경주 보문맛집 <우화한 식당 황남정> 맛있는 한우전골 먹고왔어요^^

유니모미 2023. 7. 29. 22:47
728x90
반응형


새로운 식당이 보문에 오픈했길래 친구들과 이른 점심을 먹기로했어요~~

불고기 전골 너무 좋아하는 제게,
아주 ㅎㅎ반가운 식당이에요^^



한우전골인데 가격 좋아요~  지금은 오픈 행사중이라서 생버섯회가 서비스 ㅎㅎ 모미가 버섯을 무척 좋아하는데 이리 반가울수가~


동충하초, 표고버섯,은이버섯,흑마늘
완전 건강식이에요~  은이버섯 야들야들 진짜맛있고 건강해지는 이 기분



밑반찬도 너무 정갈하고 다 맛있어요
견과류 밑반찬보고 또 흥분



한우전골 나왔어요~
저희는 행복가득커플세트시켜서
한우전골 중자에  메뉴선택 2가지 할 수 있었어요

만두와 오곡볶음밥 시켰어요~


이런 건강하고 맛있는 전골이란~

푸짐하고 맛있어요^^
너무 제취향


만두도 부추향 가득 너무 맛있구요

오곡볶음밥 요렇게 예쁘게나와요

직접 볶아먹는거예요~



친구들의 요청에 따라 하트
제가 만들어줬어요 ㅎㅎ

실내분위기도 좋고.
주차하기도 편하고
보문에서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할 수 있는 곳 생겼어요~

우화한식당 황남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