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싱가포르)하지레인ㅡ아랍스트리트와 퍼센트 아라비카커피

모미의 일상

싱가포르)하지레인ㅡ아랍스트리트와 퍼센트 아라비카커피

유니모미 2023. 6. 23. 21:48
728x90
반응형

싱가폴은 무척 작은 도시국가지만, 또 다민족 국가예요. 인구의 75%가 중국계이라는 걸 아는 사람도 별로 없더라구요. 그다음이 말레이계%,인도계7%

그래서, 싱가폴은 중국 문화의 영향을 많이 받은 곳이기도 하지만 인도스러움과 이슬람의 영향까지 함께 가지고 있는 곳이기도해요

이곳, 하지레인은 로컬인도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이라고 하는데..  아주 독특한 분위기의 거리예요


고층건물이 즐비한 거리 한 블럭아래에  아랍스트리트가 있어요

오후가 되면 좁은 골목안에 간이식탁이 펴 지는거예요~  이런 로컬 분위기 좋아해요

너무나 깨끗하게 정비된 싱가포르에서 음료쓰레기가 버려져있고 음식물쓰레기 악취가 있던 곳이 또 이곳. 인간미있어요 ㅍㅎㅎ


색색예쁘게  칠해진 나즈막한 거리에  
퍼센트아라비카페가 있네요~

일본커피 브랜드로 전세계에 125개 매장을 운영하는데 한국인들에게 도쿄 여행 필수코스로 블리는 퍼센트아라비카. 얼마전 국내에도 매장을 오픈한 일명 응커피가 여기 있는거예요~~

오메나~~!!


라떼 맛집이어서 스페니쉬라떼 마셨구요
9.0싱달..  우리돈으로 8700원정도였어요~~

따뜻한 커피였다면 더 맛을 제대로 느꼈을텐데
아이스라서 제대로 맛을 못 음미한거같아 아쉬워요^^  여튼  꼬숩하고 맛있었어요

바깥에 천정에 팬이 돌아가는 분위기 좋아서 덥지만 밖에 앉아있었어요 ㅋㅋ


아랍스트리트 랜드마크
술탄모스크가 보여요~~

이 길이 최고의 포토존인대요~

해  질녁이고 해서 길은 참 예뻤는데 이날 찍은 사진에 제가 정말 다 못나왔더라구요~엽사마저 건진 거리
ㅋㅋ

그 많은 사진 중에 가장 기대되던 곳에서 예쁜 사진 못건진게 못내 아쉬움이 남네요
제가 또 언제 저길 가보겠어요^^

여튼 거리의 풍경과 느낌 만은 제대로 좋았던
하지레인, 아랍스트리트였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