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싱가포르) 빌리지호텔 센토사 수영장과 조식~~!!

모미의 일상

싱가포르) 빌리지호텔 센토사 수영장과 조식~~!!

유니모미 2023. 6. 16. 19:44
728x90
반응형

센토사호텔은 신상 호텔이라 수영장이 무척 좋아요~저도 가기전부터 수영장에 기대가 많았는데
역시나 룸에서 보는 모습도 너무 멋있고. 수영장도 너무 예뻐서 만족스러웠어요~~


룸에서 보는 수영장 모습이에요
물놀이를 좋아하진 않지만
이 수영장에선 꼭, 인증샷 찍어야죠~

아이들 놀기좋게, 잘 정비된 깨끗한 수영장이었어요

인피니티풀 비슷한 ㅎㅎ풀인데 바다가 보이죠?
싱가폴 바다는 다 상선들이 정박해있어서
대게 아름답진 않더라구요~

파란 바닥과, 파란 하늘과 다 좋네요
제일 깊은  곳이
깊이는 제 목까지 오는정도
딱 물놀이하기 좋은 정도였어요

타올도 선베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좋네요

조식도..쏘쏘 괜찮았어요~

커피 맛집입니다~
기대이상으로 너무 맛있었어요
라떼, 카푸치노, 아메리카노 다 가능하구요

흰쌀죽 있는 거 좋았어요~


베이컨과 계란 후라이
바로 뒷편서 오므라이스 만들어주시는데 맛있었어요

팬케이크 쪼꼬미 귀엽더라구요~  있는 날도 있었고
메뉴가 조금씩 바뀌더라구요

이곳 안쪽서 쌀국수 만들어주시는데
맛있어서 만족도 높았어요~
해장엔, 쌀국수죠 ㅎ


베이커리..빵 다 맛있어요^^

익숙한 과일들
시리얼도 있고 차랑
밥,커리등도 있구요

뭐, 취향대로 먹을만했어요

엄청 고급 호텔만은 안되도,   괜찮았어요~


제 아침상~~!!
오므라이스는 3일 내도록 꼭 챙겨먹었어요^^

빌리지호텔 센토사는 수영장 꼭, 이용하셔야하구요
조식도 무난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