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주 황리단길 갈비찜 맛집 ㅡ 소옥

모미의 일상

경주 황리단길 갈비찜 맛집 ㅡ 소옥

유니모미 2023. 5. 18. 22:46
728x90
반응형


예전에 황리단길 지나가다 대체 저기가 뭔데
사람들이 저리 많은가 늘 궁금했던 식당


간판도 잘 안 보이던 곳  '소옥'

늘, 웨이팅 너무 길어서 엄두 못냈는데
오늘은 꼭, 소옥에 가보고 싶었어요

11시오픈이고
오늘 비도 오길래
한 번 가볼만하겠다하고 찾아간 곳


  오픈 2분전 도착했는데 웨이팅 앞에 6팀 계셨어요

오픈하자마자 순서대로 자리 안내해주셔요~


웨이팅시 메뉴 주문까지 함께하고
사람수 적으니까 그에 맡게 자리 안내해주세요~

우린 왼쪽 맨 끝 2인석~

계란장, 샐러드, 양배추절임,콩나물국
기본찬도 정갈해요


저희는 갈비찜 149002인 보통 맛 / 감태 주먹밥 시켰어요

감태주먹밥 너무 깜찍해요

모양만큼 맛도 좋았어요

재료들이 양념이 잘 배어있고
적당히 매콤해서 밥도둑이에요
떡도 말랑하고 고기 부드럽고 야들해요

예쁘게 차려진 맛있는 한 상

공기밥까지 하나 추가해서 나눠먹고
배불러죽는줄 ㅋㅋ

웨이팅 어마한 집인데 역시나  맛은 있었어요
근데, 한시간씩 웨이팅할 정도는 아니고
깔끔한 차림과 분위기 맛이 적당한 집이었어요

이른 시간이나 식사때 지난 시간 들러보심이
편하게 식사할 수 있는방법일듯 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