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주 황리단길 예쁜 카페 ㅡ프롬상록

모미의 일상

경주 황리단길 예쁜 카페 ㅡ프롬상록

유니모미 2023. 5. 14. 22:37
728x90
반응형


황리단길 지나가다가 너무 예뻐서 무작정 들어가 본 카페
프롬 상록

내부 문 여는 순간, 너무 따뜻하면서도
조화로운 느낌이 좋아서
인테리어에  반했어요.

창도 직사각형으로 길게
높이를 다르게,
특색 있어요

천장은  원래 천장을 살린 듯한데
층고 높아서 더 쾌적하네요

적재적소에 테이블 배치 다 어울려요

벽면에 이런 인테리어
너무 센스가 넘쳐보여요

본관 밖 별관동도 너무 예뻐요

양쪽 투명하게 유리로 되어 있고.
푸릇푸릇 카페 마당 내다보고 좋아요

음료맛은 뭐 평범해요 ㅎㅎ

소보루슈는 맛이 궁금하네요

초록초록 마당을 볼 수 있고
뭔가 앙증맞고  센스넘치는
멋진 곳이네요

황리단길 예쁜 카페
프롬상록이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