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주 한옥독채펜션ㅡ 알천스테이

모미의 일상

경주 한옥독채펜션ㅡ 알천스테이

유니모미 2023. 4. 27. 09:45
728x90
반응형

분황사에서 도보 2분정도 거리
박물관, 대릉원 등지하고도 도보가능한
깨끗한 독채펜션이 생겼더라구요

친구네가 경주 여행와서 빌렸길래
가봤는데 너무 좋아요
알천스테이

우리 가족만 이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한 독채

기본 2인 최대 4인이라고하더라구요~~

도어락 열고 들어가면 만나게되는 토깽이
귀엽네요.
세심한 배려랄까요
ㅎㅎ

부엌에는 레드로 통일한 가전들
냉장고.커피포트.토스트기.커피머신.전자레인지

모두 다 갇추어진 공간이에요~~


일리캡슐 요고 너무 맘에 들더라구요

자쿠지도 있어요
오픈 한 달 된 곳이라 너무 깨끗


욕실도 다 갖추어져있어요 모든게 편리하게 이용가능하겠네요


칫솔치약까지 있어요~   친절한 펜션입니다

아치형 문을 통과하면 거실인데
서까래 그대로 살린 천장과 화이트조합 너무 예뻐요


침실 너무 아늑하네요
침구도 매번 간다는데 너무 뽀송하고 깨끗

고급호텔 클래쓰네요~


요리로나가면 데크있어요

데크서 시간보내기도  좋겠어요

아늑하고 깨끗하고 감성있고
경주스러워요~~


728x90
반응형